IT 경제 건강정보 라이프스타일

[여성용 면도기 고르는 꿀팁! + 추천 제품 TOP 10]


- 집안에 간편하게 면도할 수 있는 여성용 면도기를 소개해드립니다. 


제모기 및 영구 제모 시술 등과 비교하면 단시간에 불필요한 털을 제거할 수 있으므로, [지금 당장 매끈매끈하게 만들고 싶어!]라는 충동을 강하게 느낄 때, 여성용 면도기를 추천합니다.


한편, 종류가 너무 많아서 어떤 상품을 선택해야 할지 모르는 분도 많지 않을까요?


그래서 이번에는 여성용 면도기를 고르는 팁과 여러분에게 딱 맞는 제품도 소개해드리는 포스팅을 준비했습니다.



여성용 면도기 선택방법

- 여성용 면도기를 고를 때, 꼭 체크해 두어야 할 [다섯 가지 포인트]를 소개합니다.



1) 확실한 용이성으로 선택


- 면도기의 좋고 나쁨을 판단할 때 가장 중요한 것은, 물론 털을 확실하게 깎을 수 있는가 하는 것입니다. 칼날의 날카로움도 당연히 중요하지만, 다중날일수록 깊이 깎기 쉬워집니다.


따끔따끔한 면도를 피하고 싶다면 4중날, 5중날 같은 상품을 선택하세요.



2) 촉감이 좋은 것으로 고르자


- 피부에 부담이 적어야 하는 것도, 결코 넘어갈 수 없는 포인트입니다. 모처럼 깨끗하게 면도할 수 있어도 상처가 나거나 따끔따끔 거리는 등의 피부 트러블이 발생하면, 지속해서 사용하기 참 곤란합니다.


가능한 한 피부 자극을 억제하면서 털을 처리하고 싶다면, 보습 제모 기능의 면도기를 사용할 것을 추천합니다. 젖은 피부에 직접 문지르기만 하면 스무저가 녹아 나오기 때문에 면도 폼을 바르는 번거로움이 없으며, 시간이 짧습니다.


또한, 칼날의 수가 증가할수록 적은 움직임으로 털을 깔끔하게 밀어낼 수 있어 결과적으로 피부 마찰을 줄일 수 있습니다.



3) 면도기 헤드의 가동성이 높은 것을 고르자


- 면도날뿐만 아니라 면도기 헤드의 움직임도 면도의 쉽고 어려움을 좌우합니다. 무릎이나 팔꿈치 등의 관절 부분과 겨드랑이털을 면도할 때, 면도날이 피부에 잘 닿지 않아 미처 제모를 제대로 하지 못한 경험이 있습니까?


헤드가 잘 움직이는 면도기는 만곡부를 깎을 때도 피부에 딱 맞아 부드럽게 면도할 수 있습니다. 회전 기능의 구조로는, 헤드와 핸들 사이에 볼이 붙어 있는 타입, 플라스틱의 작은 금구가 완충재가 되어 있는 타입, 고무 소재의 유연성을 살린 타입 등이 있습니다.




4) 유지 보수의 용이성으로 선택하자


- 면도기를 사용한 후, 칼날 사이에 낀 털이 잘 떨어지지 않으면 비위생적입니다. 심지어 면도기의 베는 맛에도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칼날 청소가 쉬운 면도기를 선택하세요.


칼날과 칼날의 간격이 넓은 것이나, 칼날의 표면에 요철이 적은 것이라면 흐르는 물이나 모아 씻기로 비교적 간단하게 씻어낼 수 있습니다. 


반대로 칼날의 간격이 좁은 것이나, 날에 수직 방향으로 와이어가 붙어 있는 것, 스무저에 요철이 있는 것은 헤드에 붙은 털이 떨어지기 어려운 경향이 있습니다.


청소가 귀찮으시면, 낀 단계에서 헤드를 교체하는 것도 하나의 방법입니다. 면도기 본체를 살 때 일회용 또는 교체날식인지, 교체날 가격이 얼마인지 등의 포인트도 체크해 둡니다.



5) 면도 부위에 맞추어 고르자


- 바디용 면도기를 선택할 때 주목해야 할 또 하나의 포인트는 [어느 부위의 털을 면도하고 싶은가]라는 것입니다. 최근에는 팔이나 다리, 겨드랑이뿐만 아니라 언더헤어 부분의 털도 처리할 수 있는 여성용 면도기가 속속 등장하고 있습니다.


언더헤어를 일정한 길이로 갖출 수 있는 트리머가 부속되어 있는 상품도 있으므로, 면도기 하나로 바디 전체의 털을 처리하고 싶은 사람에게 추천합니다.


여성용 면도기의 능숙한 사용법

- 여성용 면도기를 잘 사용하기 위해선 몇 가지 포인트가 있어요. 우선 털을 면도하기 전 준비로, 털을 처리하고 싶은 부분에 면도젤 쉐이빙폼을 바릅니다. 보다 면도를 하기 쉬운 상태가 됩니다.


다음으로 면도기를 챙기시고, 털의 뿌리로부터 털의 끝 방향으로 면도합니다(순면도). 그때, 털의 흐름을 거슬러 올라가면(거꾸로 밀기) 피부를 손상시키는 원인이 되기 때문에, 주의해 주세요.


겨드랑이 등의 만곡부를 면도할 때는 가급적 피부가 팽팽해지도록 팔을 높게 들고 마찬가지로 순면도로 면도합니다.


여성용 면도기 추천 제품 TOP 10


1. 질레트 비너스 플렉시볼 스월 면도기 (면도기 1p + 면도날 2p)


가격: 13,890원


(1,420개 상품평)





2. 질레트 비너스 스파 브리즈 면도기, 1세트


가격: 11,010원


(296개 상품평)





3. 빅 빅솔레일 센트 여성용 면도기 (4개입/1세트)


가격: 6,630원


(296개 상품평)





4. 빅 2중날 여성용 면도기, (3개입/8개)


가격: 6,830원


(1,038개 상품평)





5. 쉬크 인튜이션 리뉴잉 모이스춰 석류 여성용 바디면도기, 1개입


가격: 8,400원


(2,564개 상품평)





6. 질레트 비너스 스파 여성용 면도날, 4개입


가격: 13,880원


(487개 상품평)





7. 쉬크 인튜이션 마이멜로디 핑크1개 + 그린1개 여성용면도기


가격: 11,900원


(30개 상품평)





8. 쉬크 인튜이션 버라이어티 에디션 4+1, 1세트


가격: 13,130원


(88개 상품평)





9. 도루코 샤이크리미 여성 면도기 세트 1호 (면도기 + 핸들 면도기 + 휴대용 케이스 + 면도날)


가격: 7,990원


(373개 상품평)





10. 빅 2중날 여성용 면도기, 3개입


가격: 2,870원


(1,038개 상품평)




다른 제품들을 확인하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의 배너를 클릭하셔서 더 많은 면도기를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판매사나 수입처의 사정에 따라 제품의 가격변동이나 품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해당 포스팅은 COUPANG PARTNERS의 일환으로 일정 부분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하시는 분들에겐 일체의 수수료나 추가요금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안심하고 구매하세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